대관 신청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공간대관

청년교류공간은 전국 청년들이 자유롭게 모여 다양한 활동과 경험을
공유하고 학습하는 “청년교류의 베이스캠프” 입니다.

공간대관

Operating Office
운영사무국

대표전화 : 02-338-7964 (평일 10시-18시)
usnet@youthzone.kr 운영시간 : 월-일 10시 ~ 22시 (신정, 명절, 공식선거일 휴무)

  • 3층 들어봐방

    독립된 가변형 다목적홀로, 네트워킹파티, 포럼, 강연 등으로 활용할 수 있어요.

    • 용도 회의실,세미나실,다목적홀,작업실,파티룸,연습실,스터디룸
    • 특징 TV/프로젝터,인터넷/WIFI,화이트보드,음향/마이크,음식물반입가능,금연,의자/테이블
    • 운영시간10시 ~ 22시 공휴일 휴무
    • 사용가능인원최소인원 : 4 최대인원 : 30
    • 비회원
      대관신청
      CLICK - 스페이스클라우드
    ※ 원하는 대관시간을 드래그해서 선택해주세요

    시설이용안내

    청년교류공간은 다른 지역 청년들이 함께 만나는데 부담을 덜고 마음의 지지를 얻도록 조성된 공간입니다. 

    가진 것을 함께 나누고, 필요한 것을 찾고자 하는 전국 모든 청년들에게 열려 있습니다.  


    3층 '들어봐방'은,

    독립된 가변형 다목적홀로, 네트워킹파티, 포럼, 강연 등으로 활용할 수 있어요. 


    용도 : 세미나, 강연, 포럼, 워크샵, 교육 등

    특징 : 공간구획 가벽 설치가 가능한 홀입니다.(승인완료 후 사전 문의 필수)

    시설 : 2인 테이블 10개, 의자 20개(추가 10개 가능), 빔프로젝터(RGB,HMDI), 화이트보드, 마이크, 구획용 가벽, 정수기 


    <시설안내>

    1. 서울시 청년교류공간은 '청년(서울시 기준 만 19세-39세)'의 활동 및 청년을 위한 활동, 교류활동을 하는 단체를 위해 운영하는 곳으로, 해당 목적으로의 대관 혹은 대관 이용 인원의 과반이 청년일 경우 대관이 가능합니다.

    2. 1층, 3층의 운영시간은 10시~22시이며, 운영시간 내에서 1시간 단위로 대관이 가능합니다. 4인 이상 모임을 위해 사용할 경우 대관을 권장합니다.

    3. 대관이 없는 경우 일반 휴게공간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4.1층 화장실은 휠체어 사용자 등 교통약자를 위한 공간이오니, 가급적 2층/3층을 이용해주세요.

    5. 청년교류공간 건물에서는 음주 및 ★흡연이 불가하며, 특히 공간 입구 및 인근 아파트 단지 내에서 흡연을 삼가주세요. 대관 담당자는 모임원에게 이를 고지하여야 합니다.

    6. 주차 공간이 마련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대중교통을 이용하거나, 공영주차장을 이용해주세요. 인근 아파트 단지 내 주차를 삼가주세요.

    7. 청년교류공간은 공유공간이므로 사용하신 물품 및 자리를 스스로 정리해주셔야 합니다. 이용 후 쓰레기 정리와 자리정돈이 미비하면, 이용자에게 정리정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8. 이용자 과실로 인한 분실 및 파손은 기기 수리 및 재구입 비용을 배상하셔야 하며, 시설 훼손 및 물품 분실에 유의해주세요. 또한 테이프 및 접착제를 이용한 현수막 부착은 불가하니 필요시 사전 문의부탁드립니다.

    9. 주택가에 인접해있으므로 특히 오후 시간대에 빛과 소음에 주의해주세요.

    10. 음식물 반입 및 반려동물 동반의 경우 운영국에 사전 고지 및 허가가 필요합니다. 알려주세요:)


    ★ 대관이 아닌 일반이용시, [공간대관]-[대관신청]의 각 층별 대관 현황(1, 3층)과 [활동이야기](4층)를 참고해주세요. 

    3층 들어봐방 

    용도 : 세미나, 강연, 포럼, 워크샵 등 

    특징 : 공간구획 가벽 설치가 가능합니다. (사전 문의 필수)

    시설 : 2인 테이블 7개, 의자 20개(추가 10개 가능), 빔프로젝터(HDMI, RGB), 앰프 및 마이크, 구획용 가벽, 화이트보드


    ※주의사항

    1. 청년교류공간 건물에서는 음주 및 흡연이 불가하며, 특히 공간 입구 및 인근 아파트 단지 내에서 흡연을 삼가주세요. 대관 담당자는 모임원에게 이를 고지하여야 합니다.

    2. 주차 공간이 마련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대중교통을 이용하거나, 공영주차장을 이용해주세요. 인근 아파트 단지 내 주차를 삼가주세요. 

    3. 청년교류공간은 공유공간이므로 사용하신 물품 및 자리를 스스로 정리해주셔야 합니다. 이용 후 쓰레기 정리와 자리정돈이 미비하면, 이용자에게 정리정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4. 이용자 과실로 인한 분실 및 파손은 기기 수리 및 재구입 비용을 배상하셔야 합니다. 




    <대관예약 공통사항>

    1. 서울시 청년교류공간은 '청년(서울시 기준 만 19세-39세)'의 활동 및 청년을 위한 활동, 교류활동을 하는 단체를 위해 운영하는 곳으로, 해당 목적으로의 대관 혹은 대관 이용 인원의 과반이 청년일 경우 대관이 가능합니다.

    2. 대관 시 '요청사항' 부분에 명확한 대관 목적/간단한 활동내용을 적어주세요. 예를 들어, '끼리끼리'/전국 청년활동 실무진 교류회 - 추가침낭 2개요청 (미 입력시 승인 불가)

    3. 승인 불가 : 

     ① '대관목적'란에 내용 기입을 하지 않았거나 극히 단순할 경우

     ② 종교, 정치, 영리활동, 대규모 단체 및 업체 내부활동

     ③ 기타 부적합하다고 판단된 경우

    4. 대관 신청자는 대관 체크인부터 체크아웃까지 공간 이용의 책임을 가지고 있습니다. 인원관리, 분실 및 파손, 청결 등에 있어 운영진과 함께 관리 감독합니다. 

    5. 체크인은 2층 운영국 또는 1층 안내사무소에서 진행됩니다. 공간 이용 전 꼭 방문하여 체크인 하고, 안내를 받아주세요. 체크인 진행시 나누어드리는 체크리스트 꼼꼼히 기재 부탁드립니다:)

    6. 대관신청자가 참석하지 않는 대관은 불가하며, 체크인 시 신청자 본인이 직접 체크인 받아야 합니다. (체크인시 담당자 신분증의 이름 확인, 변경 시 사전 연락 필수)

    7. 세팅과 정리를 포함하여 종료시간 ★5분전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부득이한 경우 15분 초과 시 부터 추가금이 부과되며 이후 대관이 있다면 연장이 불가합니다.

    8. 대관승인은 평일 13시~20시 사이에 이뤄집니다. 야간 및 주말에 대관신청을 하시는 경우, 미승인되어 자동취소될 수 있습니다. 승인 후 12시간 내 결제해야 예약이 완료됩니다.

    9. 스페이스 클라우드를 통한 대관신청은 비멤버십으로 간주됩니다. 멤버십 가격으로 대관을 원하시면 홈페이지를 통해 대관신청 해 주세요. (http://youthzonegr.com/)

    10. 1, 3, 4층 대관을 제외한 기타/특수대관 관련해서는 전화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신청: 대관 신청은 대관희망일로부터 최소 3일 전까지 받으며, 승인 시간은 평일 13시-20시입니다. 공휴일, 주말에는 승인되지 않으므로 미리 신청 부탁드립니다.

    * 취소 및 환불 : 이용 3일전 취소 - 전액 환불 / 2일전 ~ 당일 - 환불불가 (*주의: 2일전~당일 취소는 대관 관리 차원에서 가능하며, 환불은 진행되지 않습니다. 계좌이체의 경우 운영국으로 취소요청 전화를 해 주세요.) 

    * 대관시 이용시간: 1, 3층의 대관 단위는 1시간이며 4층은 20시-익일11시(15시간)입니다. 대관하는 시간 내에 공간 세팅과 정리시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15분 초과시부터 1시간 이용요금이 추가 부과됩니다.  

  • 신청
  • 결제요청
  • 입금중
  • 예약완료

청년교류공간 : 서울시 마포구 방울내로5길 42 / ㈜오픈놀 : 서울시 마포구 월드컵북로 396, 1012-1호| Tel02-338-7964| Fax02-338-7964| E-mailusnet@youthzone.kr

법인명(주)오픈놀| 대표자명권인택| 사업자번호110-81-99930 / 통신판매신고번호 2015-서울서대문-0130

© OPENKNOWL All Rights Reserved. [ Admin ]